티스토리 뷰

이하늘 결혼 여자친구 모과 나이차이


인기 그룹 DJ DOC 멤버 이하늘이 결혼 소감을 직접 밝힌 가운데, 이하늘 결혼 상대인 여자친구 모과에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하늘이 오는 10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 경사를 맞게 됐는데요.


이하늘은 그간 여러 방송을 통해 자신의 여자친구를 직접 언급,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하늘은 지금까지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열애 중임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하늘은 과거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 아침'에 출연했을 당시 여자친구의 애칭을 '모과'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여자 친구와의 나이차이에 대해 그는 "평소 나이 차이를 크게 느끼지 않는다"고 말했는데요.


방송화면 갈무리 KBS 2TV 제공 - 사진


이하늘은 이어 "그러나 여자 친구의 친구들을 보면 나이차이가 확실히 느껴진다"며 "결혼식에서 친구들과 결혼사진을 찍어보면 확실히 드러날 것"이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창렬은 "이하늘이 젊게 입고 다녀서 잘 느껴지지 않지만 친구들을 보면 나이가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는 "이하늘의 여자 친구는 현명하고 사려깊다. 이하늘보다 정신연령이 높아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하늘은 여자 친구의 모과라는 애칭에 대해 "모과는 예쁜 과일은 아니지만 향이 좋다. 여자친구는 한 눈에 반할 정도로 예쁜 얼굴은 아니다. 그러나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 질리지 않는다"며 애틋함을 표현했는데요.



지난 2013년 11월에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이하늘은 MC의 결혼 계획 질문에 "최근에 여자친구와 궁합을 보러 갔는데 원진살(부부 사이에 까닭 없이 생기는 한때의 갈등)로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하늘은 "원진살이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다. 둘이 잘 맞는 건 아닌 것 같다"고 덧붙였는데요.


그러자 MC 박명수는 "원진살 맛있겠다"는 엉뚱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근 이하늘은 지난 1월에 방송한 SBS '불타는 청춘'에서도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당시 이하늘은 청춘들을 데리고 간 대마도 낚시여행에서 구본승에게 "이제 46살인가? 여자친구는 있냐"고 물었습니다.


이하늘 인스타그램


구본승이 "없다"고 답하자 이하늘은 "내 주위에 진짜 괜찮은 여자 있는데 소개해줄까?"라고 말해 구본승의 가슴을 설레게 했는데요.



하지만 이하늘은 이내 "형이 한 10년 만나봤는데 괜찮다"며 자신의 여자친구임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하늘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나랑 모과랑 결혼합니다. 나한텐 축하. 모과한텐 위로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늘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의 사랑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하늘 측은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이하늘이 오는 10월 10일 제주도 모처에서 11년 동안 사랑을 키워 온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이하늘 결혼 소식을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이어 "결혼식은 지인들만 초대한 조촐한 비공개 스몰웨딩이 될 계획"이라고 덧붙였는데요.



결국 17살 어린 여자친구는 이하늘의 옆을 11년이나 지키며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이제는 여자친구가 아닌 이하늘 아내로 더 깊어진 사랑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이하늘은 1994년 DJ DOC 멤버로 데뷔한 이후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 작사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하늘은 가수 활동 이외에도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예능감도 과시했는데요. 


특히 EBS '성난 물고기', FTV 'DJ DOC의 낚시형제'에도 출연하는 등 남다른 낚시 사랑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하늘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한편, 프로필에 따르면 이하늘 나이 1971년 만 47세 17세 연하로 알려진 이하늘 여자친구 나이 1988년생으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