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나은 동생 손새은 프로골퍼 누구?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동생 손새은에 대해 언급한 가운데, 손나은 여동생 손새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손새은은 미모 프로 골퍼로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인데요.
손새은은 골프를 시작한 후 2012년 제24회 서울시협회장배 학생골프대회 여중부 단체전 2위, 제1회 SR30배 한국 중고등학교 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 3위의 성적을 올렸습니다.
2013년 스포츠조선배 전국 중고골프대회 여고부 개인전에서는 8위 등을 기록한 바 있는데요.
손새은은 지난 달 30일 충남 태안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 2018 파워풀엑스 점프투어 with 솔라고 CC 1라운드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습니다.
손새은은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골프를 시작해 작년 7월 세미프로테스트를 통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투어 준회원이 됐는데요.
방송화면 갈무리 MBC에브리원 제공 - 사진
현재 YG스포츠 소속 골프선수이기도 합니다.
손새은은 에이핑크 손나은의 친동생으로도 유명한데요.
언니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며 스포츠웨어 광고 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최근 손나은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손새은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손나은 동생이 유명한 광고모델인거 알지?"라고 말문을 열옸고 김희철은 "광고모델 아니고 골프 선수다"라고 정정했습니다.
앞서 손나은은 지난해 6월 방송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에이핑크 멤버들과 함께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데프콘은 "동생이 프로골퍼 손새은이다. 요즘 잘 나가지 않냐. CF도 찍고 그러지 않았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손나은은 "어떻게 알았냐"며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에이핑크 공식 SNS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도 인스타그램에 손나은 손새은 자매의 사진을 게재한 적이 있습니다.
이목구비와 흰 피부, 분위기가 비슷해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카페에 앉아 있는 자매는 비슷하면서도 각자 다른 매력을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커뮤니티
특히 손새은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과 붕어빵 외모로 관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당시 큰 화제가 된 사진에서 손새은은 언니 손나은보다 크리스탈과 더 닮아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1997년 11월 생인 프로골퍼 손새은 나이 언니 손나은보다 세 살이 어린데요.
손새은 프로골퍼 키 175cm의 늘씬한 몸매와 언니 손나은을 닮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MBC 제공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얼굴 뜯어먹는 소리 하네'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손나은, 김종민, 구준엽, 김정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손나은은 "에이핑크의 중심 손나은이다"라며 자신을 소개하자 MC 김구라는 "동생이 손새은 골퍼다. 광고에도 등장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손나은은 "맞다. 유명한 브랜드 T사 모델도 했다. PGA 따려고 시합 준비하고 있다"라고 부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그러자 김구라는 "폼이 아주 예쁘더라"라며 손새은 골퍼를 칭찬했습니다.
이날 손나은은 "라스는 처음 출연"이라고 했는데요.
예능 자신감이 떨어지는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8년 전 데뷔 초에 소속사에서 예능에 안 보내주셨다. 신비주의 그런 거 때문에 저는 예능에 잘 못 나왔다. 그래서 몇년 동안 단체 예능 말고는 안 나갔다. 이제 8년차가 되다보니까 나가서 제가 어떤 사람인지 이야기도 하고 싶고 그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손나은이 동생 골퍼 손새은을 언급하면서 이날의 핫 이슈로 떠 올랐는데요.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미모의 동생을 소개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