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보아 주원 결별이유

오로라M 2018. 3. 25. 18:16

보아 주원 결별이유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최연소 사부로 보아가 출연예정인 가운데, 과거 주원과의 결별이유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보아와 주원 두 사람은 한창 최고의 주가를 달릴 때 열애 사실을 당당히 밝히며 예쁜 사랑을 키워왔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선택했는데요. 


예쁜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은 1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결별했습니다.




당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연상연하 커플로 공개 열애 중이던 주원과 보아는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연예계 동료로 돌아갔다"고 보도했는데요.



주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측은 "두 사람이 헤어진 거 맞지만 자세한 사항은 알지 못한다"며 보아 주원 결별사유에 대해서는 함구했습니다.


이에 주원 보아 결별이유에 대해 주원이 군 입대를 하면서 멀어진 게 아니냐는 항간의 추측도 있었는데요.


주원 인스타그램 - 사진


주원은 작년 6월 강원도 철원 3사단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현재 백골부대 조교로 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말부터 열애를 시작했으며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한 바 있는데요.


보아와 주원은 등산과 골프라는 공통적인 취미 생활로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공통 관심사가 많았던 두 사람은 호감을 가지다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결국 1년 여만에 결별하게 됐는데요.



배우 주원은 2006년 뮤지컬로 데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이후 '오작교 형제들', '각시탈', '용팔이' 등의 드라마를 통해 큰 인기를 누렸는데요.


오는 2019년 2월 15일 전역할 예정입니다.


보아 인스타그램


보아는 지난 2000년 'ID:PeaceB'로 데뷔해 '넘버원', '아틀란티스 소녀'등을 히트 시킨 '아시아의 별'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후 영화 '빅매치',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변신했습니다.


최근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대표 MC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데요.


프로필 포털사이트 갈무리


프로필에 따르면 보아 나이 1986년 11월 05일 만 31세와 주원 나이 1987년 09월 30일 만 30세로 보아 주원 나이차이 연상연하인 1세 나이차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 춤 연습실로 추정되는 장소에 보아 실루엣으로 짐작되는 출연자의 안무연습 예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오늘 25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여섯 번째 사부의 지도 아래 아이돌 그룹을 결성한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의 모습이 전파를 탑니다.


방송화면 갈무리 SBS 제공


평소 사부가 춤을 연습하는 안무 연습실에 도착한 멤버들은 사부가 음악에 맞춰 춤추기 시작하자 깜짝 놀랐는데요.


멤버들은 사부의 놀라운 춤 실력에 "눈빛이 달라졌다", "어떻게 저렇게 움직일 수 있을까"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이어 사부는 "이제 여러분의 춤을 볼 시간"이라며 멤버들의 춤 실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멤버들은 차례대로 한 사람씩 음악에 맞춰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최대의 춤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평소 춤과는 거리가 먼 이상윤은 본인의 순서가 다가오자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는데요.


멤버들이 다 같이 웃고 떠드는 순간에도 이상윤은 홀로 경직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양세형이 "상윤이 형 수염이 점점 자라는 것 같다. 근심 걱정 때문에 수염이 자라고 있다"며 짓궂게 놀렸고, 멤버들은 "진짜 그런 것 같다"며 폭소했는데요.



한편,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에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