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현승 신수지 결별이유


가수 장현승과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의 결별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장현승 신수지 결별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볼링을 매개로 사랑에 빠진 신수지 장현승 두 사람은 서로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날 2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장현승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신수지 소속사 야마 측은 두 사람의 결별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양측은 "두 사람이 최근 헤어진 게 맞다"고 밝혔는데요.



신수지 장현승 결별이유에 대해선 개인적인 부분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장현승 신수지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신수지 인스타그램 - 사진


보도에 따르면 프로볼러로 전향한 신수지는 볼링에 집중하고, 장현승 역시 뮤지션으로서 활동에 매진하기 위해서라는 게 결별 이유라고 보도했습니다.




신수지 장현승 두 사람은 지난 1월 교제를 인정하고 공개 커플로 사랑을 키워왔는데요.


두 사람은 볼링을 공통점으로 가까워져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신수지는 불과 2주 전까지 방송에서 연인 장현승을 언급했는데요.



신수지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장현승과 열애는 걸린 것이냐"는 차태현의 질문에 "걸린거라기 보다는 볼링장에 다니시는 분이 기자에게 알려준 것 같다"고 열애 비하인드를 밝혔습니다.



또 "볼링장에 사람이 많아서 열애설이 날 것을 예감했다"면서 "열애설이 나고 0.1초 만에 인정한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장현승은 지난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지난 2016년 4월 팀을 탈퇴한 후 솔로로 전향, 지난해 7월 '홈(HOME)'을 발표했는데요.


장현승 인스타그램


리듬체조 국가대표를 지낸 신수지는 지난 2011년 현역 은퇴했습니다.


이후 2014년 12월 프로볼러로 전향했는데요.



한편, 장현승 신수지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